[더선]잉글국대선수들인 타미,칠웰,산초는 코로나법을 어기며 생일파티하다걸림[]원 2020.10.05

https://www.thesun.co.uk/sport/12844900/chilwell-abraham-sancho-breach-covid-rules/amp/?utm_medium=Social&utm_campaign=sunfootballtwitter&utm_source=Twitter
91069d53-edad-43b7-abcc-e88c29d93a8f.webp.ren.jpg [더선]잉글국대선수들인 타미,칠웰,산초는 코로나법을 어기며 생일파티하다걸림
타미 에이브러햄
d2c05d6c-b919-4860-a519-1267ae903579-2.webp.ren.jpg [더선]잉글국대선수들인 타미,칠웰,산초는 코로나법을 어기며 생일파티하다걸림
벤칠웰
5f11439f-501a-43f8-8e81-fd04d76948ac.webp.ren.jpg [더선]잉글국대선수들인 타미,칠웰,산초는 코로나법을 어기며 생일파티하다걸림
턱스크쓰고 파티참여중인 산초

이들은 A매치 웨일스전을 앞두고 에이브러햄의 23번째 생일파티를 위해 모였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전혀 없어보였다.

코로나바이러스법은 6명 이상이 모이는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시 최대 1만 파운드의 벌금을 부과한다. 유출된 영상에서는 23세의 칠웰이 금발 여성과 대화한후 팀 동료 아브라함과 함께 웃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

스트라이커 에이브러햄은 여자친구와 함께 약 20명이 에이브러햄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턱에 가면을 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윙어 제이든 산초가 군중 속에서 춤을 추는 모습도 보인다.

FA는 해당영상을 조사했고 현 단계에서 잉글랜드 팀에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잉글랜드 대표팀의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아직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있으며, 해당선수들은 A매치 친선 경기 전에 코비드-19 테스트를 받고 격리될것이다.

사우스게이트는 지난 달 코로나 프로토콜을 위반한 혐의로 필 포든과 메이슨 그린우드라는 다른 두 명의 젊은 선수들을 A매치 대표팀에서 낙마시켰다.

에이브러햄 측근은 "그가 진정으로 이런 일이 일어날 줄 몰랐다. 그와 산초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
"파티참여자들은  가족과 매우 가까운 친구들뿐이었고 그들은 도착하자마자 온도 검사까지 했다."
라고 해명했다.

타미가 말하길. "내가 집에 도착했더니 소규모  깜짝 파티가 진행되고있었다".
그는 "파티가 준비되어있는지 전혀 몰랐지만 규정을 위반한것에대해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성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외로울때 쪽지 출장대행 가입없는무료채팅 채팅사이트추천 팝콘티비연동 랜덤챗 온라인채팅 BJ방송 아줌마만남 소개팅어플 소울메이트 완전무료채팅사이트 대화 설레임소개팅 채팅어플추천 마산모임 맞선의상 랜덤채 쥐띠모임 40대만남사이트 아줌마어플 인터넷무료채팅 여자친구랑데이트코스 무료채팅사이트 만남주선사이트 5678클럽 혼인소개소 대전소개팅카페 여자어플 40대여행동호회 조건만남앱 컴퓨터채팅 소개팅어플순위 러시아여자만나기 채팅사이트추천 골프모임 외롭다 온라인미팅사이트 사교 번개사이트 대전단체미팅 재혼만남 채팅만남사이트 친목카페 온라인만남 랜덤톡 만남사이트후기 여행동행 국내결혼정보회사 만남앱추천 무료랜덤채팅 미팅앱 소개팅앱순위 즉석만남 국제중매결혼 배트남여성 이상형 찾기 섹파 남여만남 등산회 애쉴리매디슨 여자애인구함 중년만남 홀로여행 사이트채팅 인천결혼정보업체 채팅어플 대구결혼정보회사 인도결혼 랜덤채팅어플 무료만남사이트 여성 즉석만남사이트 베트남여자